본문 바로가기

일상에서

4학년 남아 팬티 드로우즈 구매했어요~!

4학년 남아 팬티 드로우즈 구매했어요~!

아이들이 건강하게 성장하는건 어찌 보면 축복이겠죠. 저희 집 아이들도 이제 제법 자라서 키가 이제 곧 엄마를 따라 잡을 듯 싶네요. 아직은 조금 더 걸리겠지만, 어느새 훌쩍 자라는 아이들을 보면서 괜스리 감격스럽기도 하고 서운하기도 하고 만감이 교차합니다. 오늘은 큰 아이 속옷을 구매하려고 이리 저리 검색을 해보았답니다. 작년에 쥬니어 드로우즈 검색하면 리복, 푸마 등 쥬니어(초등1~3) 제품들이 눈에 들어 왔는데, 네이버 쇼핑 검색 결과에는 전혀 보이지 않더군요. 폭풍검색을 하다가 적당한 남아 드로우즈가 보여서 구매를 했답니다.

 

 

 

 

 

 

남아 팬티 드로우즈 후기는

 

온전하게 제 카드로 구매해서

 

남기는 글입니다.

 

 

 

 

 

 

 

GV2 남아 드로우즈 세트 12종

 

보시면 총 12종 드로우즈 세트입니다.

 

2만원 후반대로 남아 드로우즈

 

한장 당 3천원 안되는 가격입니다.

 

 

 

 

 

 

 

 

 

GV2 남아 드로우즈 밴드형 6개

 

칼라풀한 라인에

 

상단 밴드에 로고찍힌 모델입니다

 

 

 

 

 

 

 

 

GV2 남아 드로우즈 고무줄형 6개

 

단색 계열의 고무줄형

 

드로우즈 모델입니다.

 

 

 

SCRIPT src="//pagead2.googlesyndication.com/pagead/js/adsbygoogle.js" async>

 

 

 

 

 

 

 

밴드형 드로우즈 모델은

 

위 사진과 같이 라인과

 

밴드가 있어요.

 

 

 

 

 

 

전체적인 마감 처리는

 

괜찮습니다.

 

 

 

 

 

 

 

 

고무줄형 드로우즈는

 

옆 쪽에 라인과 앞쪽에

 

로고 작업이 되어 있네요.

 

 

 

 

 

 

 

 

남아 팬트 드로우즈가 12종이라

 

넉넉하게 입힐 수 있어 좋네요.

 

 

 

 

 

 

 

원단은 라이크라 소재라서

 

탄력도 좋고 부드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