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에서

황금스파랜드 : 광주시 찜질방 좋네요~!

황금스파랜드 : 광주시 찜질방 좋네요~!

최근 경기도 쪽으로 이동을 할일이 있어서 아이들과 주말 쯔음 용인을 다녀오곤 하는데요. 딱히 오후 3~4시쯤 이동하게 되는 관계로 차도 막히고 해서 잠시 찜질방을 가기로 했답니다. 처음에는 경기도 이천에 있는 미란다를 가려고 했는데, 도착해서 입장료 등을 비교해보니 터무니 없는 가격에 놀랐답니다. 아이들과 어떻게 할까 고민하다가 주변을 검색해보니 광주시에 있는 찜질방이 눈에 띄이더군요.

 

 

황금스파랜드 입구모델 분위기 입구 주차장은 웨이팅 가능

 

 

 

광주시 찜질방 : 황금스파랜드

 

약간 중간급 모텔 같은 분위기의

 

입장입니다.

 

최근 제천 찜질방 사건으로

 

약간 손님이 감소 한듯 보이는데,

 

사진은 그 이전에 방문했던 거라..

 

주차장도 웨이팅 있더군요.

 

 

 

 

황금스파랜드 이용요금표찜질방 이용시 성인9.5 소인 7.5(미취학)

 

 

 

황금스파랜드 이용요금

 

보시면 아시겠지만,

 

찜질복 가격은 2천원

 

찜방이용하면 성인은 9.5,

 

소인은 7.5

 

소인기준은 미취학 아동

 

초등학생은 9.5 내야 합니다.

 

 

 

 

 

 

 

 

찜질방 복장입구에서 키와 찜질복 받아가요

 

 

 

입장료를 계산하고 나면

 

입구에서 키, 찜질복, 그리고

 

여성분들은 수건을 드립니다.

 

 

 

 

찜질방 초등생막내가 찜질을 합니다.

 

 

 

찜질방 구조는 꽤 좋습니다.

 

불한증막도 있고

 

보통 찜질방도 있어서

 

예전에 자주 갔던 추억을

 

새겨봅니다

 

 

막내가 찜질방 연기를 하고 있네요.

 

 

 

 

찜질방 식혜시원하게 한잔

 

 

 

역시 찜질방에서는

 

식혜를 먹어줘야 제맛이죠.

 

집에서 만든 맛을 비교할 수 없지만

 

시원하게 한잔 들어봅니다.

 

 

 

 

찜질방 맥반석 계란역시 찜질방에선 식혜 계란이쥐

 

 

 

 

큰아이가 먹고 싶다는 맥반선 계란

 

자기먹을꺼 두개만 사왔네요.

 

이런...

 

 

 

 

황금스파랜드 음료가격미숫가루 비싸당 ㅡㅡ;

 

 

 

황금스파랜드 : 음료가격

보통 1.0~ 3.5 정도 하네요

 

미숫가루는 5천원 비싸네요.

 

 

오히려 캔맥주가 저렴해요~!

 

 

 

 

 

 

 

황금스파랜드 4층식사, 오락실, 키즈놀이방

 

 

 

황금스파랜드4층 : 식당, 오락실, 키즈놀이방

 

4층에 올라와보니 식사를 위한

 

공간이 눈에 확 들어오네요.

 

 

 

 

황금스파랜드 4층 메뉴 가격라면도 있어요~!

 

 

 

4층 식당가에 와보니

 

라면도 팔고 있더군요.

 

여러가지 식사 안주 음료가 있으니

 

비교해 보시고 드시면

 

좋겠네요.

 

 

 

 

황금스파랜드 라면냄비, 컵라면 두가지

 

 

 

 

라면은 컵라면과 냄비라면

 

두가지입니다.

 

취향에 맞추어 드시면 됩니다.^^~!

 

 

 

 

황금스파랜드 오락실현금만 이용 가능

 

 

 

4층에 위치한 오락실

 

게임종류가 많지는 않아요~!

 

 

오락실은 현금이 필요합니다.

 

 

 

 

 

황금스파랜드 3층사람들이 많아요~!

 

 

 

황금스파랜드 3층 찜질방 모습

 

제천 화재 이전이라

 

손님들이 북적하죠?

 

화재 이후에 가보니

 

반으로 줄어 있더라구요.

 

 

 

 

황금스파랜드 층 안내도6층에는 어린이 풀장

 

 

 

황금스파랜드 : 전층 안내

6층으로 구성이 되어 있네요.

 

특히 6층에는 어린이 풀장이 있어요

 

여름에 오시면 꽤나 아이들이

 

좋아라 하겠어요.